본문 바로가기

첫째를 때려눕히는 것은 왜 위험하나

첫째를 때려눕히는 것은 왜 위험하나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첫째를 때려눕히는 것은 왜 위험하나

첫째를 때려눕히는 것은 왜 위험하나

 

태아는 3개월 이내의 성형되지 않은 태아를 가진 여성에게 인공임신중절을 시켜 뱃속의 태아의 생명을 끊음으로써 임신중절의 목적을 달성하는 행위입니다. 그렇다면 첫째를 때려눕히는 것은 어떤 리스크가 있을까요? 이어서 여러분들의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첫째를 때려눕히는 것이 무슨 해로움

 

◈  여성은 첫 임신 후 유산을 선택하는데, 그 해로움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를 유산하면 여성이 앞으로 다시 임신하기 어려워지거나 임신 후 태아가 항상 불안정해지면 습관적인 유산, 큰 출혈, 태아의 조산이나 체중차, 병에 걸리기 쉽다. 그리고 유산 후에도 여성의 질, 자궁에 세균이 감염되어 각종 부인과 질환에 걸리기 쉽다. 내분비실조, 월경이상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유산 후 자궁이 잘 회복되고 자궁강에 잔류물이 없고 감염이 없는 한 일반적으로 미래의 출산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하지만 유산 후에는 안정을 취하고 몸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  또 유산 수술은 반드시 정규 병원을 찾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감염이 심하면 향후 재임신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한 추가지식 :

태아 후 위험

 

◈  1. 잦은 인공유산은 우선 여성의 자궁에 큰 손상을 입게 되는데, 인공유산을 할 때마다 여성의 자궁을 긁어내게 되므로 자궁내막의 기저층이 점점 얇아지게 되어 앞으로 임신할 때 수정란이 제대로 착상되지 않게 됩니다.

 

 

◈  2. 인공유산 수술도 여성의 자궁의 정상적인 기능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매달 여성의 정상적인 배란이 이루어지지만 자궁의 내막에 이미 기능적인 장애와 손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결국 여성의 월경불순, 심지어 폐경까지 이르게 됩니다.

 

◈  3. 인공임신중절 수술은 여성의 내분비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인공유산은 강제적인 임신중절이며 이때 여성의 자연적인 호르몬 수치에 급격한 변화를 일으켜 내분비장애와 불규칙한 월경상태를 유발합니다. 월경이 비정상적이면 각종 질병도 끊임없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4. 낙태 후 올바른 간호와 개인위생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감염을 일으키기 쉽고 환자에게 일부 부인과 질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이런 부인질환은 여성의 정상적인 이공계에도 큰 위협이 되고 불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첫째를 때려눕히는 데 어떤 해가 있는지 안내해 드렸으니 이 글 보시는 분들과 주변인 모두 더 건강하시고, 이번 정보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는 여러분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소개드린 내용은 첫째를 때려눕히는 것은 왜 위험하나 입니다. 상기 글이  좋은 내용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