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삼양 식사는 가족에게 전염됩니까

대삼양 식사는 가족에게 전염됩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000000

 

알아보자 :: 대삼양 식사는 가족에게 전염됩니까

대삼양 식사는 가족에게 전염됩니까

 

대삼양, 일반적으로 B형 간염 대삼양을 말하며 표면 항원 양성, e항원 양성 및 핵심 항체 양성입니다.

 

B형 간염의 일종으로 전염성이 있는 전염성 질환이기도 합니다. 그럼, 대삼양 식사는 가족에게 전염되는 건가요? 바로 이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대삼양이 식사를 하면 가족에게 전염됩니까

 

●  일반적으로 B형 간염 대삼양은 소화관을 통해 전파되지 않으며 식사나 식기 공유, 의례적인 키스, 악수, 포옹 등을 통해서도 전염되지 않습니다.

 

●  따라서 B형 간염과 대삼양은 식사를 통해 가족에게 B형 간염을 전염시키지 않습니다.

 

●  그러나 B형간염 대삼양의 가족은 B형간염 2대반 또는 B형간염 5개 항목을 정량적으로 검사해야 하며, 5개 항목이 모두 음수이면 B형간염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았고 보호항체도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경우 질병관리본부에 가서 B형간염 백신을 3회 주사한 후 두 달 후에 B형간염 2대반을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  B형간염 표면항체 양성, 즉 보호항체가 있으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  전문의 추가의견 : B형 간염 대삼양 식단 주의

1. 식단 구조에 주의

 

●  비타민과 섬유소를 보충하기 위해 야채와 과일을 많이 섭취할 수 있으며 소화 기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그리고 간 기능이 저하되면 지방 대사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많은 만성 간염 환자는 간염 후 지방간을 동반합니다.

 

●  따라서 식단은 저지방, 저당, 고단백이어야 하며 단백질 식단은 콩 제품, 쇠고기, 닭고기, 생선 등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포함해야 합니다.

 

●  또한 알코올은 주로 간에서 대사되기 때문에 B형 간염 3차 양성 환자는 절대 금주해야 합니다.

 

2. 식사량 주의

 

●  환자의 소화기능 약화로 인해 과식하면 소화불량으로 인해 간에 부담이 가중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80 의 식사를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과식은 간과 위장 기능에 해롭습니다.

 

●  주성분인 에탄올은 간에서 아세트알데히드로 전환되어 간을 직접 손상시켜 간세포의 변성 및 괴사를 유발하여 질병 회복에 매우 해롭습니다.

 

●  또한 볶은 요리는 가볍고 기름기가 적고 기름기가 적고 튀긴 음식을 적게 먹고 날것,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적게 먹습니다.

 

 

●  이상 대삼양에서 식사하는 것이 가족에게 전염되는지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마음의 평화를 찾을 때만 건강과 행복이 함께합니다. 명상과 요가를 통해 정신적 안정을 찾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개발하세요. 

정리드린 내용은 대삼양 식사는 가족에게 전염됩니까 입니다. 위 내용들이  좋은 내용이 되셨길 바랍니다.